시초가매매법 강의 보다가 너무 유용해서 업로드.

시초가매매법 강의 보다가 너무 유용해서 업로드.

2 6839 2 마자용

우연히 유튜브로 주식관련 강의 보다가 보게된 강의인데

거의 매매기술의 필살기를 알려주신것 같네요.

시초가 매매법 정말 유용할  것 같아서 단타에 적용해 봐야겠네요. 다른 분들은 유튜브 영상 확인해 보시고, 본인한테 맞겠다 싶은 분들은 적용해보시구요.

차트영웅이라는 이름으로 2015년도인가 부터 활동 하신 분인거 같은데 아마 제가 2016년도에 주식강의, 전문가 결재하면서 이것 저것 들으면서 빠져있을때 강의하신거나 주식리딩도 들어봤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때는 거의 초짜 느낌이었고, 강의 깊이라든가 경험치가 많아 보이진 않았구요. 기법도 많지는 않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이렇게 평가한거를 혹시 그분이 보시면 기분 상하시겠지만..제 개인적인 느낌이었으니까요. 실재로 당시 그분 젊기도 했고요.)

6년이란 세월이 흐르고 난 후에 다시 접하게 되니까 변화가 확! 느껴지면서 내공이 느껴지고, 목소리에 느껴지는 힘이 성공경험에서 나오는 기운이라는게 느껴집니다. 강의도 이제는 정말 잘 하시네요. 가져갈 내용도 많은것 같고요. 그래서 그런지 구독자가 10만이 넘었네요.

오랜시간 주식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 분야의 강사들을 지켜봐 오면서 놀랄정도로 성장했다는게 느껴지는 분들이 몇분 있는데 이분도 그중 한명입니다. 


5년이란 시간이 있으면 진짜 뭔가 바뀔수 있을 정도의 시간이라더니, 그 분야에 전문가라는 이름으로 몸담고 있으면서 제대로 된 시간을 보내면 이렇게 성장하는구나. 하고 느끼게 되는  조우였습니다.

주식뿐만 아니라 모든 분야에서 제대로 보낸 시간은 우리를 전문가 또는 준전문가 수준으로 만들어주겠죠?

앞으로 보낼 시간에 대한 생각이 많아지는 하루입니다.

주말 마무리 잘 하시구요. 

성투!


신고

  Comment

BEST 1 로즈마리1  
주식강의는 봐도 잘.. 나한테 맞는지 어렵네요 ㅋㅋ


2 Comments
주식강의는 봐도 잘.. 나한테 맞는지 어렵네요 ㅋㅋ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