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 시댁에 한방 제대로 먹였어요

이슈YA

꼰대 시댁에 한방 제대로 먹였어요

14 61092 53

   

  Comment

BEST 1  
아님 잘했음  앞으로 시댁 가지마
14 Comments
나라면 어른들 사이에 껴있는거 부담스러워서 첨부터 도와달란말 없이 2시간동안 세월아 네월아 천천히 설거지했을듯
그리고 힘들었다고 신랑한테 몰래 말하면서 담엔 시누가 도와줄수있게 미리 얘기 좀 해달라고 부탁하면 신랑한테 사랑받고 현명해보일듯
첨부터 쎄게 나가면 기선제압하는거라 생각하는 사람들 많은거 같은데 사실 결혼생활은 지혜롭게 할 필요가 있음
 
장남이라면서 저정도도 못조정하는 여자랑 왜 결혼을 하지.. 한심하네.. 집안 어른 모이면 식사부터 후식까지 준비하고 인사하고.. 그게 어렵나?
[@ㅣ]
책 좀 읽으셔야 겠어요 ㅋㅋ
단체로 이기적인 생각은 통해가지고
무안까지 줬어야 했을까?
그래놓고 어른 대접은 받고 싶고
어른이 대체 뭔데 ㅋ 벼슬임?
노력해서 나이쳐먹었음?

어른대접 받고 싶음 어른다운 생각을
가지고. 어른다운 행동을 해라 ㅋ
ㅋㅋㅋ  
시댁이 노답은건 맞음ㅇㅈ
근데 남편은 뭘 잘못했음? 맞말인데? 그럼 거기서 저 행동이 잘됐다고 보는거임? 친정가서 남편이 친정식구들 맘에 안든다고 대들고 내빼면 좋음?

여자들 ㅈㄴ감정적이면서 이성적인척 하는거 보면 기가 참. 여자들 계산적일때 딱 하나뿐임. 지가 손해본다고 생각할때ㅋ 지가 이득일땐 절대 계산안함
열받네  
[@ㅋㅋㅋ]
아니그럼 저기서 아내가 힘들게 희생하면서 설거지 다해야 맞는행동이라고???다들 언제적세상에 살고계세요?? 이혼하면끝이다 니네일 니네가해 ㅋㅋㅋ남편이 맞는말은 맞지 쳐 맞는 말!ㅋ
 남편도 당연히 친정가서 남편한테만 일시키면 아내가 지켜주고 못하게 해야맞는거고 나도 친정에서 우리남편만 일시킬려고 하면 내가 막아서 못하게한다ㅡㅡ 지가할려고하는것도 내가 하지말라고 하는데 거기서 일 다 시키고 나중가서 하지말라고 해야되는게맞냐?
구시대적 사상가지고 어른들앞이니뭐니해서  부부사이 갈라놓지마라진짜 어른들이 잘해야될거아냐
글고 부부들도 자기랑 평생살 식구부터챙겨라 진짜 ㅡㅡ 지가도와주면 될거아냐 혼자하게두냐그걸?
 
[@열받네]
시댁노답인건맞고 여자도 무례한거고. 설거지를 안하더라도 그 자리에서 저러는건 예의없는거지 예의찾는게 구시대발상이라는 자체가 노이해 .세상이 변했다한들 무례한건 무례한거지. 요즘세상 변했다는말로 예의없어도 되는건 아니에요
시댁은 시댁대로 며느린 며느리대로 예의없네요
[@ᆢ]
시댁식구한테 어디 일을 시키냐는 말자체는 무례한거 아님? 지 딸도 나중에 저렇게 될건데 말이라도 그래 너가 가서 새언니좀 도와라 해야지 우리 집안도 옛날 사람들이지만 저러지 않음.. 새 사람에 대한 예의도 지켜줘야죠 이직도 조선시대 사는 선비들이 많으시네요
[@10년차]
조선시대 선비들은 아내에게 존댓말 썼음. 머리에 든 거 없는 쌍 것들이 저 ㅈㄹ 하는거지. 별 볼일 없는 집안일 수록 며느리가 무시 안하나 촉각을 곤두 세운다.
MONI  
잘했음. 무슨 며느리를 종으로 생각하나. 남편도 노답 시가도 노답~
이혼해. 그냥 혼자 살아~~ 시댁이 이러니 저러니 소리 안 나오게 그냥 결혼하지마라~
전화오면  저희 이혼하려구요. 하면됨~
까탈남  
이런집은 결혼전에 걸렀어야함
아님 잘했음  앞으로 시댁 가지마
조회수
추천수
댓글수
pick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