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 나왔다" 백종원, 시즌2 불가 선언한 '장사천재 백사장'

"욕 나왔다" 백종원, 시즌2 불가 선언한 '장사천재 백사장'

10 27136 22 릅갈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너무 힘들어서 욕밖에 안 나왔다, 나를 망신주려는 건가 싶었다."

&#백패커&# 이후 &#장사천재 백사장&#으로 백종원과 재회한 이우형 PD는 "오래 전부터 생각한 기획이고 (백종원의) &#월클 도전기&#라고 보면 된다"라면서 "그간 코로나19 상황이 안 좋아서 어디 가지를 못하고 있다가 이제야 선보이게 됐다"라고 했다

이에 백종원은 "(PD가) 한식의 세계화라고 하는데 제가 반응이 없으니까 나중에는 자극을 하더라. &#이거 안 되시겠냐&#같은 느낌이었다. 나도 욱하는 성격이어서 (하게 됐다)"라고 했다.

또 "이 프로그램을 생각하면 욕 밖에 안 나온다"라고 소감을 밝히면서 "같이 촬영한 출연진은 음식을 만드는 것보다 욕을 많이 배웠을 것이다. 계속 욕이 나오는 상황이었고 너무 힘들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해외창업에 있어서 중요한 게 음식이 다가 아니구나 였다"라며 "한식에 대한 인식을 깨는 것, 먹는 방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게 중요하다는 것이었다"라고 했다. 또 "내가 해외를 나가보니 지금 한식, K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크고 분위기가 어마어마하다"라며 해외 시장에 대한 관심도 드러냈다.

시즌제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어질 수 있을까. 백종원은 "&#백패커&#도 해봤는데 이번에는 진짜 힘들었다, 시즌2는 하고 싶은 생각이 없다"라고 말했다.

https://v.daum.net/v/20230329121913418


신고

  Comment

BEST 1 카카로트  
괜찮았는데 아쉽네. 재밌게 보고있는데.


10 Comments
카카로트  
괜찮았는데 아쉽네. 재밌게 보고있는데.
마이쮸잉  
나도 아예안봄 그냥 국뽕느낌일까봐 보기싫고 어려운상황연출될때는 짜증나서 보기싫고
김1  
별루였음
김1  
별루였음
신뿡뿡  
아이고 ㅠㅠㅜ 고생하시네

럭키 186 포인트!

매로남불  
뱀뱀은 왜 들어갔는지 모름

럭키 156 포인트!

Liatris  
개힘들거같긴해

럭키 188 포인트!

말해뭐해  
얼마나 힘들면 ;;

럭키 123 포인트!

끄부끄부  
진짜 힘들긴 했을듯 ㄷㄷ
ISFP  
1화 모로코부터 영 아니었지.

럭키 181 포인트!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