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 물고 차 주유하는 20대 숏컷女

담배 물고 차 주유하는 20대 숏컷女

6 16441 12 모에모에큥




유튜브 &#그것이 블랙박스&# 채널 캡처


A씨는 주유하는 내내 담배를 손에 들고 있었다. 주유건이 꽂혀 있을 때에는 입에 담배를 물고 있었고, 주유를 마친 후 주유건의 기름을 털 때에는 한 쪽 손에 담배를 들고 있었다.
 
A씨는 주유건을 제자리 놓고 나서도 주유소 한편으로 자리를 옮겨 담배를 마저 피웠다.
 
해당 주유소는 셀프로 운영되는 곳으로, 이때 관리인은 없던 상황으로 전해졌다.
 
영상을 공개한 제보자는 "A씨가 주유건을 빼려는 순간에도 담배를 근처로 가져가는 모습에 차에서 내리지 못했다"라며 "우려하던 상황은 발생하지 않았지만, 절대 이런 행동은 하지 않길 바란다"라고 했다.
 
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주유소에서 담배를 피우다니 기막히다", "2번 차주 음주운전 의심된다", "불똥 튀어서 불이라도 붙으면 끔찍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국내에서 주유 중 흡연하는 행위에 대한 처벌은 다소 미약한 수준이다. 국민건강증진법에 따른 5~10만원의 과태료가 전부다.
 
이마저도 해당 주유소가 금연구역으로 지정돼 있어야 지자체에 따라 5만원 또는 10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된다.
#주유소 #주유소담배

기사 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5017655


신고

  Comment

BEST 1 sddkkdk  
뒤질려면 혼자 뒤지지


6 Comments
jeime  
미친련이닷 ㅋ
나이땈  
와....아직도 저런 빡대가리가 있단 말인가ㅉㅉㅉ
헤이헤이  
무지에서 비롯된 현상..
 
뜨거운 맛을 못봤군
sddkkdk  
뒤질려면 혼자 뒤지지

럭키 124 포인트!

목현동  
ㅈ같은ㄴ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