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거짓말 논란 ‘하트시그널4’ 김지영

또 거짓말 논란 ‘하트시그널4’ 김지영

1 7986 5 릅갈통


‘하트시그널4’가 베일을 벗은 후 출연자 거짓말 논란이 또 불거졌다.

지난 17일 채널A ‘하트시그널4’ 첫방송 공개 후 “현실에서 보기 힘든 얼굴이다”는 감탄을 끌어냈던 출연자 김지영이 “밀가루도 두드러기 같은 게 올라와서 못 먹는다”고 말했다가 솔직하지 못하다는 비판이 제기됐다.

온라인상에서 일부 누리꾼들은 김지영이 과거 ‘나는 빵순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햄버거’라는 등의 발언을 한 적이 있다며 리얼리티 연애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을 포장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에 김지영의 지인이라고 밝힌 누리꾼 A씨는 “김지영이 밀가루를 먹으면 트러블이 생기는 건 사실이지만 그걸 감수하고 밀가루 음식을 먹을 정도로 밀가루를 좋아한다”는 요지의 해명 글을 올렸다.




누리꾼 반응은 엇갈렸다. “체질이 바뀐 것일 수도 있는데 생트집 같다” “한줄 한줄 검증하면 무슨 말을 할 수 있겠나”는 응원파와 “가식은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의 독” “자신의 브랜드 홍보를 위해 프로그램을 이용하지 말라”는 비판으로 나뉘었다.

김지영은 ‘하트시그널4’ 방송 전 사생활 문제로 도마에 오른 바 있다. 의사 남자친구가 있는 상황에서 프로그램에 참여해 몰입을 방해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돼 제작인이 해명에 나서기도 했다.

(후략)
https://naver.me/xkqgYUMx


 


신고

  Comment

BEST 1 나이땈  
이런거 왜 봐


1 Comments
나이땈  
이런거 왜 봐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