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웅 요즘 이상한거 많이 찍네요

박성웅 요즘 이상한거 많이 찍네요

5 8002 8 릅갈통



신고

  Comment

BEST 1 덤벨조아  
여러가지 역할 해보고 싶을 수도 있죠
전 배우가 저렇게 흥행하든말든 다작하는게 좋다고 봅니다.
어떤 연기든 시도하고 도전하는게 배우죠


5 Comments
덤벨조아  
여러가지 역할 해보고 싶을 수도 있죠
전 배우가 저렇게 흥행하든말든 다작하는게 좋다고 봅니다.
어떤 연기든 시도하고 도전하는게 배우죠
닉넴없음  
연기 변신인가? 다작하기로 한건가?
지이니  
재미있길
매로남불  
돈이 부족한건 아니고... 뭐지.....
줄리  
'라방'은 박성웅의 스페셜한 변신이 눈에 띈다. 그는 '라방'에서 몰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정체불명의 아티스트 콜렉터 '젠틀맨' 역을 맡아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캐릭터의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가면 속에 얼굴을 숨겨도 서늘한 카리스마를 그대로 드러내 명품 배우의 진가를 보여주며 스크린을 긴장감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또한, 여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젠틀맨'과 필사의 대결을 펼치는 아이디 486 '동주' 역은 박선호가 맡았다.

박선호는 드라마 '루갈', '최고의 치킨', 영화 '챔피언', 최근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G스팟'까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은 차세대 배우로, '라방'에서 인터넷 라이브 방송에 생중계되며 위기에 빠진 여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사투를 펼치는 '동주' 역을 맡아 스크린을 압도하는 새로운 면모를 선사한다.

여기에 영화 '부기나이트', 드라마 '스폰서' 등의 작품을 통해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인 김희정이 위기에 빠진 '동주'의 여자친구 '수진' 역을 맡았다. 김희정은 '라방'을 통해 자신도 모르게 '젠틀맨'의 몰카 라이브 방송의 희생양이 되어 위기에 처한 '수진' 역을 맡아 관객들의 심장을 졸이게 할 예정이다.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