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폭락 또 시작

아파트 폭락 또 시작

6 15374 7 모에모에큥



신고

  Comment

BEST 1 piazanet  
[@개똥철학] 이건 뭔 미친 개소리지? 아니면 일본놈이 한국어로 쓴글이거나 일본놈들한테 지원받은 그런애들 있다던데 그런애들중 하나인가? 해저터널을 왜 뚫어. 뭔 일본 좋은일만 시킬일있나? 해저터널 불가론이 왜 나왔는지 지금까지 나온 논문만도 어마어마하고 전문가들 의견도 엄청 나왔는데 조금만 알아보면 이딴소리 한국사람이라면 못할텐데?


6 Comments
가우리야  
계단식 하락?
개똥철학  
근본적인 해결책은 수요를 늘리는것이고 수요는 결국 줄어드는 인구를 장기적으로 늘리거나 최소 속도라도 늦추는 것인데 출산율을 획기적으로 늘릴수 없기 때문에 남은건 이민자들을 늘리는방법과 통일 밖에는 없습니다. 둘 다 내키지 않겠지만 둘 중 하나의 길을 우리가 가지 않는다면 차오르는 물속에서 천천히 익사하기를 기다리는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민자와 외국인을 늘리는 여러방안 중에 그나마 근처에서 상식적인 일본인들을 늘리는게 다른 대안들에 비해서 나은방법이고 때문에 일본측에서 제안하는 해저터널을 수용해서 육로로 연결한다면 도움이 될꺼라 생각합니다.

우리는 한민족이라는 한국의 정체성을 다민족을 품을 수 있는 나라라는 다민족 다문화 국가로의 한국으로 변화할 수 있는 준비를 해야지 지금 이전세대의 희생으로 얻은 부를 다음 세대에 이어줄 수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새로운 한국의 정체성 확립이 우리세대가 해야 하는 노력입니다.
racie2  
[@개똥철학]
이미  해저터널은  물류허브로서  일본이  종착지라  한국은  큰이익못보는거  결과다나왓는데  진짜  쪽바리임?
piazanet  
[@개똥철학]
이건 뭔 미친 개소리지? 아니면 일본놈이 한국어로 쓴글이거나 일본놈들한테 지원받은 그런애들 있다던데 그런애들중 하나인가? 해저터널을 왜 뚫어. 뭔 일본 좋은일만 시킬일있나? 해저터널 불가론이 왜 나왔는지 지금까지 나온 논문만도 어마어마하고 전문가들 의견도 엄청 나왔는데 조금만 알아보면 이딴소리 한국사람이라면 못할텐데?
페인  
인구도 줄어가고 있는대...
노른자땅 외에는....

일본처럼...
코코아마이쩡  
좀더 떨어지면 살살 들어갈 자리 봐야지 ㅋㅋㅋ 아직 바닥 안나옴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