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전도하는 방법 없을까? ㅠㅠㅠ

남자친구 전도하는 방법 없을까? ㅠㅠㅠ

18 83344 0 릅갈통




 


신고

  Comment

BEST 1 말해뭐해  
종교는 억지로 믿음을 줄수도 없고 강요하면 더 반발만 커짐.


18 Comments
ㅇㅅㅇ  
미혼인 남자애들 딱 들어라. 허영 심한 여자, 바람끼 심한 여자, 교회 다니는 여자는 걸러라. 진리다. 남자도 마찬가지.
페인  
예배실에서.....조은(?)경험해준다 하면...
이웃집초키  
교회 어릴때부터 다닌 여자애들은
그게 뭔지도 모름.
유나리  
[@이웃집초키]
교회는 동물의 왕국입니다만.....

럭키 117 포인트!

연경  
전도하지마...
말해뭐해  
종교는 억지로 믿음을 줄수도 없고 강요하면 더 반발만 커짐.

럭키 167 포인트!

까탈남  
종교로 갈등있으면 빨리 도망쳐라 남자야 십일조 가져다 바친다
치즈치즈  
교회를 다니는 이유는 하나님이 이 세상을 만드셨고 죽음 이후 천국과 지옥을 만드셨는데
죄가 없는 사람만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누구나 죄를 짓기 때문에 예수님이 이 땅에 오셔서 죄없이 살다가 우리 죄를 위해서 죽어주셨고 예수님을 믿고 회개한 사람들은 죄사함을 받고 천국에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교회를 다니는 이유입니다.
예수님을 배척하고 죽인 이스라엘은 로마에게 침략당해 전세계로 흩어지고 이방인들이 먼저 복음을 받아 그 복음이 땅끝까지 퍼지게 됩니다.
하나님 말씀대로 복음이 전세계에 다 퍼졌고 이스라엘은 옛땅에 독립하게 되었는데 실제 이스라엘은 1900년 넘게 전세계에 떠돌다가 1948년에 옛땽에 독립했습니다.
이제 성경에 나온 말씀대로 이스라엘 유대인들이 예수님을 받아들이고 믿고 회개하게 될겁니다.
유나리  
[@치즈치즈]
예수가 죽고없는데 교회를 왜감? 교회가면 예수가 살아돌아옴?
치즈치즈  
[@유나리]
예수님은 지금 하나님 우편에 앉아계시다가 다시 이 땅에 오십니다.
땅끝까지 복음이 전파되고 이스라엘이 독립하면 예수님이 다시 오셔서
그리스도인을 천국으로 데려가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예수님을 받아들이지 않은 회개하지 않은 사람들은 적그리스도가 와서 전세계를 통치하게 되는데 7년동안 이땅에 놓여지게 됩니다.

성경의 마지막 문구는
이것들을 증거하신 이가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주 예수의 은혜가 모든 자들에게 있을찌어다 아멘
요한계시록 22장 20-21
유나리  
[@치즈치즈]
예수 오면 교회갈께. 오면 알려주라
치즈치즈  
[@유나리]
성경 말씀에 따르면 이 세상 끝까지 복음이 전파되고
예수님이 다시 오실때는 2번 오시는데 처음 오실때는 이땅에 그동안 복음을 믿고 나서 죽은 사람들과 교회의 절반을 천국에 데려가십니다. (휴거사건)
그 다음 7년동안 이 땅에 남겨진 교회의 절반과 안믿는 사람들에게는 적그리스도가 와서 통치하게 되는데 이때 적그리스도가 현금을 모두 없애고 오른손과 이마에 표를 넣어주고 그걸로만 매매할수 있게 됩니다.
이때 표를 받지 않고 적그리스도의 우상에게 경배하지 않는 예수님만 섬기는 사람들은 모두 목베임 당해 죽이게 되는데 님도 이때라도 예수님을 믿는다면 죽임 당하더라도 천국에 갈 수 있고 이때 적그리스도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매매할 수 있는 표를 받은 자는 밤낮으로 고통받는 지옥에 떨어진다고 하였습니다.
적그리스도의 때는 7년이면 끝나며 예수님은 7년 뒤에 이땅에서 데려가신 그리스도인과 다시 오셔서 이땅을 다스리게 됩니다.
치즈치즈  
[@치즈치즈]
예수님이 교회의 절반과 젖먹이들, 어린이들을 데려가시는 휴거사건 이후에 적그리스도가 7년간 이땅을 통치하고 그 이후에 성도들과 다시 오셔서 이땅을 다스리시는데 그때 적그리스도를 없애주시게 됩니다.
휴거 사건 이후 남겨진 교회의 절반과 그 이후에 예수님이 있고 성경 말씀이 사실이라고 믿음이 생긴 자들은 적그리스도가 죽인다고 나와있습니다.
적그리스도가 사람들을 죽이는 것이지 예수님이 살인하는게 아닙니다.
휴거 사건 이후는 믿기만 하면 구원받는 이방인의 때 즉, 은혜의 시대가 끝났기 때문에 적그리스도에 맞서 죽음으로서 믿음을 증명해야 하는 것이구요.
그리고 하나님의 원 백성인 이스라엘 유대인들은 이 마지막 7년 환란때 예수님을 받아들이고 회개하고 믿게 됩니다.
성경에 쓰여진 말씀이고 이제껏 성경 말씀은 이루어졌으니 앞으로도 이루어질거라 믿습니다.
유나리  
[@치즈치즈]
예수가 사람죽인다고? 그건 살인자 아님? 섬길게 없어서 살인마를 섬기네ㅋ
글쎄……  
20대남자에겐 성이 제일 확실한 동기가 되긴 하지 ㅋ 근데 화장실이 뭐냐... 기도실 이라는 좋은 곳을 두고.
일상다반사  
저러니까 교회 싫어하지
xc  
저정도면 전도 안하는게 맞지 그 이유가 청년부 같이 다니고 싶어서 인거에 불과하다면 더더욱
Dark  
종교의 자유를 박탈할려고 하네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