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앞 중요부위 노출한 남자

여자 앞 중요부위 노출한 남자

9 56723 3 주차왕파킹


지난 16일 페이스북 '청주페이스북' 페이지에 식당 너머에서 자신의 성기를 노출하고 있는 한 남성 모습이 공개됐다.

제보자는 "충대 앞 OO식탁 창문에 성기 보여준 남성분 찾습니다"라며 "정말 작아서 할 말이 없다"고 적으며 사진과 영상을 첨부했다.

사진 속 남성은 검은 옷과 마스크, 모자를 착용하고 있어 신원 특정이 되지 않는다.

그는 허리를 살짝 뒤로 젖힌 채 앞섬을 내밀고 있는 모습이다. 이와 함께 오른손은 성기 부분을 잡고 있고 왼손에는 휴대전화가 들려 있다. 자신의 성기 노출로 놀라는 여성 반응을 촬영하려고 했던 것으로 추정된다.

하지만 이를 본 여성들은 놀라기보다는 똑같이 휴대전화 카메라로 촬영을 시작했다. 이에 당황한 남성은 바로 그 자리를 빠져 나간 것으로 보인다.

첨부된 영상을 보면 몸을 잔뜩 숙인 채 빠르게 현장을 벗어나는 모습이 확인된다. 이를 본 여성들은 "도망가는데"라며 동시에 외치기도 한다.

제보자는 "우리 동영상도 찍은 거 같은데 (식당) CC(폐쇄회로)TV 돌릴 거다"라며 "남자분은 메시지로 자수하라"고 경고했다.

사진과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코로나 길어지니 정신 나간 빌런이 나온다", "자수해라", "세상 진짜 어지럽다", "물건 안 얼었냐? 밖에 추운데" 등 반응을 보였다.

http://naver.me/5Bxm83H2


신고

  Comment

BEST 1 페인  
작아서 꺼낸줄 몰랐구나


9 Comments
KR9  
졸라 빠르게 튄다 ㅋㅋㅋ
유우  
뭐야..ㄷㄷ
이웃집초키  
꽁꽁
미돌  
원하는 대로 해줬는데 왜 도망가 ㅋㅋㅋㅋㅋ
까탈남  
ㅋㅋㅋ진짜 별
페인  
작아서 꺼낸줄 몰랐구나
마선생님요  
여자분 대응이 훌륭했네
야봉  
[@마선생님요]
혼자 계셨음 이렇게 못 하셨을듯요 ㅠ
원래 당황하고 놀래는 모습을 즐기려 저짓 한다던데..
르미  
미쳤어진짜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