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서 열리는 ‘성인 배우’ 페스티벌…여성단체 반발

수원서 열리는 ‘성인 배우’ 페스티벌…여성단체 반발

2 3882 5 모에모에큥

 

수원여성의전화 등 7개 여성단체로 구성된 수원여성단체네트워크와 30여 개 시민단체가 모인 수원시민사회단체협의회는 12일 수원역 문화광장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여성의 신체와 성적인 행위를 성 상품화하는 성인엑스포 ‘2024 KXF The Fashion’을 강력히 규탄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이 행사는 여성을 성적 대상으로, 여성의 신체를 ‘놀이’로 소비하고 있기에 심각한 성폭력"이라고 주장했다.

단체들은 이어 "남성의 성욕을 해소하기 위해 성매매를 자연스럽게 만드는 문화를 조장하는 공간, 여성을 성 착취하는 장에 불과하다"며 "여성의 성을 착취하고 상품화하는 행사 개최를 당장 중단하라"고 강조했다.

한 성인콘텐츠 제작업체가 주최하는 성인엑스포 ‘2024 KXF The Fashion’은 다음 달 20일부터 이틀간 권선구 서둔동의 민간 전시장 수원메쎄에서 열릴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광명시에서 열린 데 이어 이번이 두 번째로, 성인 인증을 거친 입장객이 입장료를 내고 행사에 참여하면 일본 AV 배우들의 사인을 받고 함께 사진 촬영 등을 하며 란제리 패션쇼를 관람할 수 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21/0002626059?sid=102



신고


2 Comments
블록버스터  
일단 사진상으론 전부 짜리몽땅
뇌세척  
가보고싶다..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