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응대문제 사과영상 가까운 시일내 게재한다고함 

현대자동차 응대문제 사과영상 가까운 시일내 게재한다고함 



절대 해고는 안시키나보네

이 와중에도.. 너무 착하셔서 욕설 비난 하지말아달라니

참.. 씁쓸하네 




신고
SNS 공유하기

  Comment

BEST 1 두려운날  
1. 유튜버 ‘스카이(구독자 35만)’가 현대차 직영점에서 차량 비교 및 브이로그 촬영 허락을 요청하며 방문

2. 영업사원은 "코나와 그랜저 가격대가 다르다"며 비교에 의문을 제기

3. "영상 찍으면 상담 안 해준다", "저랑 언쟁하고 싶으세요?" 등의 고압적이고 무례한 발언이 논란이 됨

4. 유튜버는 영상 삭제 요청 없이 문제를 짚으며 추가 상담도 시도했으나 직원은 거절함

5. 논란 확산 후 지점장은 유튜버에게 직접 사과 전화를 하며, 공식 사과 영상도 계획되고 있음

6. 네티즌은 현대차 직원 태도와 기업 이미지에 실망감을 드러내며, 해당 지점 구글 리뷰 평점도 낮아짐

7. 해당 지점이 현대차 직영점이라는 점에서 문제가 개인을 넘어 회사 이미지 전체로 확산될 우려가 있음

8. 업계에서는 현대차 노조와 고객 대응 문화 전반에 대한 반성과 개선 요구가 커지고 있음


1 Comments
두려운날  
1. 유튜버 ‘스카이(구독자 35만)’가 현대차 직영점에서 차량 비교 및 브이로그 촬영 허락을 요청하며 방문

2. 영업사원은 "코나와 그랜저 가격대가 다르다"며 비교에 의문을 제기

3. "영상 찍으면 상담 안 해준다", "저랑 언쟁하고 싶으세요?" 등의 고압적이고 무례한 발언이 논란이 됨

4. 유튜버는 영상 삭제 요청 없이 문제를 짚으며 추가 상담도 시도했으나 직원은 거절함

5. 논란 확산 후 지점장은 유튜버에게 직접 사과 전화를 하며, 공식 사과 영상도 계획되고 있음

6. 네티즌은 현대차 직원 태도와 기업 이미지에 실망감을 드러내며, 해당 지점 구글 리뷰 평점도 낮아짐

7. 해당 지점이 현대차 직영점이라는 점에서 문제가 개인을 넘어 회사 이미지 전체로 확산될 우려가 있음

8. 업계에서는 현대차 노조와 고객 대응 문화 전반에 대한 반성과 개선 요구가 커지고 있음

럭키 185 포인트!



Today
pick
basic-post-list issue-basic-post-list-pick
제목
+

새글알림

지금 뜨고있는 이슈